EXAMINE THIS REPORT ON 대전립카페

Examine This Report on 대전립카페

Examine This Report on 대전립카페

Blog Article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갤러리 전시 및 로스팅, 커피 교육.

도심 한가운데서 멋진 장소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좋았고 특히 야외공간이 있어서 햇살 가득할때 가면 행복해진답니다.

서울 전망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개뿔은 낙산 성곽을 따라 오르면 꽤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성수역 근처에 있는 성수연방은 낡은 화학공장이었던 곳을 힙하게 꾸며놓은 복합문화공간인데요.

이웃추가 이 블로그  낙서장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이웃추가 이 블로그  낙서장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작은 규모의 한옥이 아니라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크고 대청마루가 있어서 다른 곳과는 차별화가 된답니다. 실내 공간은 완전 전통적인 느낌보다는 현대적인 서울립카페 느낌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있고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부산립카페 답답하지 않은 분위기예요. 베이커리로도 유명한데 저는 소금빵과 팡도르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내부는 우드 인천립카페 인테리어에 좋은 글귀들이 곳곳에 있고 사진찍기에도 좋고 창밖으로는 나무들이 보여서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곳이었어요.

세렌 국내여행 여행, 와인, 위스키를 좋아하고✨ 맛집, 예쁜카페 찾아다니는걸 좋아하는 새신부의 하루

이제 한국에서도 베트남 코코넛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연남동 카페, 콩카페

이웃추가 이 블로그  여기도 인천이지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이웃추가 이 블로그  낙서장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립카페 방문을 위한 다양한 후기, 립카페 실사, 립카페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보려고요^^ 보시고 방문하실 립카페 고르실때 많은 참고가 되시면 좋겠네요.

연남동 케이크로 대전립카페 유명한 딩가케이크 하우스는 경의숲길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화 속에 나올법한 예쁜 집이 바로 주인공인데 예쁘기도 하지만 맛도 좋아서 제가 정말 인천립카페 자주 갔던 서울 카페에요.

Report this page